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.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^^



이 모든 과정을 고객님 혼자서 진행하는것은 아니며 저희 업체가 함께 도와드리며 진행하기 때문에 휴대폰 다루는데에 취약하시더라도 불안해하실 필요 없이 간단하고 신속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.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^^

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가상 계좌로 처리하거나 사이트 점검을 요청하면 되겠습니다.

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나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는게 뭔지 궁금했었는데 덕분에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.

결제 후 익월, 이동통신사로 휴대폰요금(결제대금 포함)을 납부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되며, 발행된 다음날 현금영수증 홈페이지()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

미납으로 인해 결제가 어려우신 분들은 정책을 뚫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

마지막으로,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.

또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미납이 있으면 안되지만,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 정지만 안되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.

결제 했던 수단이 다양한데 저의 경우는 휴대폰 요금에서 청구가 되었으니 휴대폰을 소액결제현금화 클릭. 그리고 소액결제가 이루어진날과 금액을 입력 후 인증 버호를 받아서 조회를 눌러 주면 아래와 같이 어떤 사용처에서 결제가 이루어 졌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여러 관련 업체들(결제대행사, 전문 현금화 앱 제작자, 각 스토어 정책 책임자 등)과 여러 경로로 끈이 닿아있어야 쉽고 안전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.

조금다른청춘 홈 태그 방명록 경험을 바탕으로 한 알찬 정보/급전이 필요할 때

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으므로 법인 명의 휴대폰은 결제가 불가 합니다.

선결제 팝업에서 결제방법, 선결제금액, 카드번호, 유효기간,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